South Korea





Get directions Get directions
T
F
E



T
F
E


T
F
E



T
F
E


1867년에 창립된 아그파는 벨기에의 모쩰 (Mortsel)에 본사를 둔 유럽의 최강 브랜드로 전세계 40개국에 지사와 120여국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약 13,700 명의 직원들이 그래픽시스템, 헬스케어 및 산업영상 분야에서 아날로그와 디지털 영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디지털로 급변하는 시장에서 아그파는 해마다 과감한 연구 개발비를 투자하고 첨단 관련 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정보화 사회의 영상 업계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아그파코리아㈜는 벨기에 본사의 100% 투자법인으로 1991년 설립되었으며 그래픽, 헬스케어, 특수제품 사업 분야에서 최첨단 제품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올바른 선택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관련 산업에 전문 기술력과 노우하우를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그래픽사업부

세 계 인쇄 출력물의 40% 이상이 아그파의 시스템에 의해 제작될 만큼 아그파는 그래픽 아트 분야에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아날로그에서 디지털에 이르는 프리프레스의 제반 분야에서 토탈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사업부의 제품군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소모품으로 구성되어 전 프리프레스 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프리 프레스의 토탈 디지털 시스템을 구축하는 컴퓨터-투-플레이트 (Computer-to-Plate) 시스템, 디지털 교정 시스템, 워크플로우 매니지먼트 솔루션, 제판 필름, 인쇄 플레이트 등 을 공급하며 새로이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와 잉크 및 페이퍼를 일체 공급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사업부

일반 의료진단용 필름, 현상장비, 엑스레이, CR 및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 (PACS)에 이르기까지 의료영상진단에 관련된 광범위한 최첨단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서 의료사업분야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헬 스케어 기존의 제품과 쉽게 연동될 수 있는 일반 방사선과 유방촬영술에 사용되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영상 솔루션을 제공하며 또한 첨단 영상 및 정보관리 기술, 의료장비를 통한 원활한 정보소통 생성하고 향상된 진단용 디스플레이 그리고 영상 전달 및 음성인식 등으로 디지털 의료정보화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Contact

Questions?  Fill out our contact form below and we will contact you asap.

 
*
*
*
*
 
 
 
*